통화 종료 후 자동 문자발송 해주는 KT 가게정보알림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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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설정에서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악성메세지 차단 ON각종 스미싱도 난리인데SK해킹사건까지 있어서 하라는 건 해두자 싶어∨ 유심보호서비스에 이어∨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여신거래안심차단서비스까지 가입을 완료했다.(아직 유심교체는 못함)나중에 이런걸 해둔거 까먹고왜 카드발급이 안되지? 또는왜 통신사 신규가입이 안되지?뭐 이런 일이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일어날까봐 기록해두는중^^;;명의도용방지,여신거래안심차단이 뭘까?그리고 나중에 해지하는 방법은?∨명의도용방지서비스는타인이 내 명의로 휴대폰 개통할 수 없도록 제한하는 서비스로 가입시 7개 통신사에 가입제한을 해둘 수 있다.후에 신규개통 및 명의변경을 원할 경우 제한설정을 꺼주면 된다.∨여신거래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안심차단서비스는비대면계좌개설,명의도용 대출거래를 차단하여 보이스피싱이나 명의도용등의 금융사기 위험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서비스로 후에 서비스해지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본인확인 후 해지할 수 있다.PASS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방법7개 통신사 개통제한(나중에 개통이 필요하면 개통제한버튼을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비활성화 시킬것)PASS앱에 로그인 2. 하단 오른쪽 줄3개(전체서비스)를 클릭3. 중간쯤 내려오면 '명의도용방지'클릭4. 가입제한설정 클릭타인이 나의 명의로 휴대전화를 개통할 수 없도록 제한하는 서비스5. 전체개통제한을 켠다SKT,KT,LGU+등 총7개 통신사의 개통이 제한후에 신규개통 및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명의변경을 원할 경우 제한설정을 꺼주면 된다여신거래 안심차단서비스거래은행 한곳에서만 하면 대부분의 은행이 동시 적용됨 (서비스해지를 원할 경우 본인이 은행에 방문해야만 한다)1. 거래은행 한 곳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한다.(난 우리은행을 주로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이용하고 있어서 우리은행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서 가입)2. 검색버튼을 이용해 '여신거래'라고 입력하니 '금융거래 안심차단 서비스'라고 나와서 바로 클릭함. (은행마다 서비스명이 조금씩 다른듯)3. 어떤 서비스인지 안내해주고 '확인후 진행하기'클릭4. 내용 확인후 다시한번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확인후 진행하기'클릭5. 우리은행의 경우 비대면계좌개설차단과 여신거래안심차단 중에 신청할 서비스를 선택하라고 나왔다. (하나하고 또 하나하고 모두 차단가능)우선 여신거래안심차단부터 진행함. 6. 필수내용만 전체 동의하기7. 신청완료되었어요. 버튼몇개만 누르면 끝이예요.카톡으로 알림톡 도착~~이번 SK사태가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아니더라도보이스피싱,금융사기가 너무 많으니까가입해두면 좋을것 같은 서비스다.물론 신규계좌나 카드를 자주 발급하는 사람들은영업점에 가서 해지하고 하는것이 번거로울수 있겠으나쓰는 카드만 쓰고 신규계좌개설도 거의 없는나같은 사람은 안할 이유가 없는듯~#명의도용방지가입 #여신거래안심차단서비스가입 #금융거래안심차단 #명의도용방지가입해지 #여신거래안심차단해지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보이스피싱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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